교회소식
1. 샬롬원교회에 오신 분들을 축하하고 환영합니다.
2. 공동구호문을 함께 제창하며 선포합니다.
“샬롬원교회의 공동구호문”
“우리는 영혼구원하여 제자삼으라는 주님의 명령을 순종하는 교회입니다.”
“우리는 섬김을 받기보다 섬기기 위하여 오늘 여기 모였습니다.”
“우리는 자기의 유익을 구하지 않고 상대의 필요를 헤아립니다”
“우리는 한 영혼이 돌아오는 기쁨과 하늘 상을 위하여 달려갑니다”
오늘도 주께서 행하셨습니다. 하늘 복 많이 받으세요!!
3. 2020년 9월달의 성품주제는, [기쁨]입니다. [기쁨]은 “주님과 온전히 교제하여 영이 밝아지고 얼굴에 빛이 나는 것”입니다. 이 성품을 위한 기초 3가지는 [신중], [믿음], [민감성]이고, 금주간은. 세쩨 주간으로 ‘민감성’의 개념을 묵상합니다. (주보표지)
4. 성경 ‘역사서’ 통독이 시작되었습니다. (수삿룻,삼상왕상하,대상하,스느에)12권입니다. 아직 시작하지 못한 분들도 출발해주시기 바랍니다.
5. 예배를 돕는 순서 담당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광고”: (,9월20,27일 안순자, 10월4일 임선희 ) “성경낭독”(9월20일:남영현, 27일:이선우)
6. 노방전도 : 매주 수요일 오후1시부터 ‘참교회’, ‘하늘닮은교회’와 더불어 연합으로 진행하는 노방전도는 추석명절까지 쉬고, 10월7일 수요일 하늘닮은 교회에서 진행합니다.
7. 긴급재난지원금이 지급됩니다. 코로나19사태가 장기화 됨에 따라 본교회 교인가정들의 경제생활이 극도로 어려워짐을 봅니다. 교회는 예배당이 아니라, 성도 한사람 한사람인 것을 알고있기에 성도의 삶이 넘어지면 교회도 흔들린다는 절체절명의 각오로, 가정당 앞으로 6개월간 재난상황에 따라 지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재난기금의 재원은 그동안 교회 승합차를 구입을 위해서 적금으로 모아왔던 금액중 500만원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8. 큐티인 9,10월호가 교회에 도착해 있습니다. 주중에 교회에 들러서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9. 오심기도를 수시로 주님께 올려드리기 바랍니다. 마음의 평정을 잃어버렸을 때, 고통스러울 때 이렇게 기도하세요! ‘주님 저는 죽었습니다. 내가 주인이 아니고, 예수님이 나의 주인입니다. 예수님은 십자가에서 죽으시고, 부활하셨습니다. 부활하신 예수님을 가슴으로 만나서 따라가며 간증합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영광스런 승리를 노래합니다.’
10. 금주의 한마디 용인시에서는 오늘부터 별도해제시까지 비대면예배를 원칙으로해서, 예배실 300석규모 이상의 건물에서는 50명까지, 300석이하의 건물에서는 20명까지 방역수칙을 지키며 예배드릴 수 있다고 방침을 알려왔습니다. 따라서 샬롬원교회는 전교인이 다 모여도 20명이 되지않고, 예배실 규모도 작지 않으니, 각각 1미터 이상씩 떨어져 앉아서 예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