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배경이미지

샬롬원교회 - 2021.12.05 교회소식입니다.

교회소식
2021.12.05 00:08

2021.12.05 교회소식입니다.

조회 수 95 댓글 0

교회소식

 

1. 샬롬원교회에 오신 분들을 축하하고 환영합니다.

2. 공동구호문을 함께 제창하며 선포합니다.

3. 202112월달의 성품주제는, [공경]입니다. [공경]내 삶에서 그리스도의 품성이 드러나도록 하나님께서 어떻게 사람과 사건을 통해 일하시는지 아는것입니다. 이 성품을 위한 기초 3가지는 [창의성], [겸손], [덕성]이고, 금주간은 창의성의 개념을 묵상합니다.

4. 333기도를 제안합니다. 샬롬원를 하나로 묶어주는 기도의 띠입니다. 매일 하루3, 33초간 다음의 제목으로 기도하면 됩니다.
1) 샬롬원가족들의 사업과 직장과 가정과 목장모임이 풍성하고 기쁨넘치게,
2) 샬롬원자녀들이 학업속에서 즐거움을 찾고, 교우관계속에서 서로사랑하고, 윗사람에게 인정받게 하시고, 3) 주일연합예배가 감동과 결단과 헌신이 있는 예배되게 하시고 4) 남기홍 목사님이 예수님을 더 깊이 알고, 사랑하게 하소서.

5. 감사나눔시상을 합니다. 어린이 감사나눔 시상 대상 : 이선률

6. 담임목사 동정

- 126-8일 기독교한국침례회 국내선교회 회복과 재생산하는 건강한 교회세미나에 참여합니다. (온라인)

- 126일 용인연합전도모임이 저녁에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 129() 오전10시에서 12시까지 [생명의삶]연구모임(대면)에 참여합니다.

7. 오심기도를 수시로 주님께 올려드리기 바랍니다. 마음의 평정을 잃어버렸을 때, 고통스러울 때 이렇게 기도하세요! 주님 저는 죽었습니다. 내가 주인이 아니고, 예수님이 나의 주인입니다. 예수님은 십자가에서 죽으시고, 부활하셨습니다. 부활하신 예수님을 가슴으로 만나서 따라가며 간증합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영광스런 승리를 노래합니다.’

8. 금주의 한마디 코로나19 방역수칙 단계가 강화되어가고 있습니다. 위드코로나도 계속 병행해 나가고 있어서, 긴장감이 더 팽팽해지면서, 개인간 방역수칙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먹을때는 혼자조용히 먹고, 말을 할 때는 마스크를 착용하는것이 습관이 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오미크론 변이에 대한 전문가들의 의견이 여러 가지 나오고 있지만, 그 증세는 피로, 근육통, 발열, 마른기침, 인후통, 두통, 높은 맥박수 정도로 델타변이 보다 많이 가벼운 증상임을 보고 하고 있습니다. 두려워하지는 말고, 경계하며 일상을 보다 힘있게 살아내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