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배경이미지

샬롬원교회 - [온유]는 “하나님께서 우리를 통해 평안과 능력을 나타내시도록 우리의 권리를 하나님께 드리는 것”입니다.

[온유]하나님께서 우리를 통해 평안과 능력을 나타내시도록 우리의 권리를 하나님께 드리는 것입니다.

 

온유가 중요한 이유가 무엇일까요? 우리의 주인이신 예수님이 자신을 묘사하신 성품이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나는 마음이 온유하고 겸손하니, 내 멍에를 메고 나한테 배워라. 그리하면 너희는 마음에 쉼을 얻을 것이다.”(11:29새번역). 그래서 우리가 온유를 배우면 배울수록 우리의 주인되신 예수님을 닮아가는 것입니다. 신앙생활의 가장큰 목적 두 가지가 있다면, 첫째는 주님의 소원, 즉 영혼을 구원하는 일을 이루어가는 것이며, 두 번째는 우리가 주님을 닮아가는 것입니다. 분노하고 화내는 것은 그냥 전염되고, 옮겨지지만, 온유함은 반드시 배워야 얻을수 있습니다. 우리의 마음이 슬픔에 잠겨있나요? 인생이 고민과 한숨만 있다고 생각됩니까? 그 모든 짐들을 하나씩 지고 십자가로 나아오십시요! 자신의 모든 걱정을 그 분 앞에 내려놓기 바랍니다.

 KakaoTalk_20200725_233711265.jpg

 

[사진]은 지난 22()요일 용인참교회에서 우중에도 멈추지않고 진행한 삼총사의 노방전도의 모습입니다. 우리의 인생의 목적은 영혼을 구원하여 제자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