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배경이미지

샬롬원교회 - [신뢰성]은 “어떠한 대가를 치르더라도 하나님의 뜻을 행하기로 마음에 작정하는 것”입니다.

[신뢰성]어떠한 대가를 치르더라도 하나님의 뜻을 행하기로 마음에 작정하는 것입니다. 성경에서 주로 신뢰성이 있는 사람을 가르켜 충성되다고 표현합니다. 헬라어로는 피스토스인데, 이것은 믿을만하다’, ‘의지할만하다’, ‘성실하다라는 뜻입니다.

 

약속”, “시간”, “사소한 것까지”, “과제완수에 대해서 나는 믿을만한 사람인가? 스스로 자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우리를 믿는 사람들에게 실망을 끼치지 않는 것은 신뢰성의 척도입니다. 이 신뢰성을 쌓으려면, 우리가 다른사람들에게 유익함을 끼쳐야 합니다.

 

그런데, 예수님은 우리가 다른 사람들에게 유익한 존재가 되는 것이 곧 주님을 위한 일이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너희가 여기 내 형제자매 가운데, 지극히 보잘 것 없는 사람 하나에게 한 것이 곧 내게 한 것이다”(25:40)

 

또한, 우리가 다른 사람을 어떻게 섬겼는지를 마지막 날에 하나님앞에서 평가받게 될것입니다. 임박한 주님의 재림과 심판을 기억하면서, 더욱 신뢰성을 높이는 삶을 살아가기를 바랍니다.

20200712.jpg

 

 

[사진]은 지난주 목장모임에서 피자로 만찬을 나누는 모습입니다. 어려운 중에도 목장모임과 주일예배를 잘 지켜나가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