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1. 샬롬원교회에 오신 분들을 축하하고 환영합니다.
2. 공동구호문을 함께 제창하며 선포합니다.
3. 2020년 6월달의 성품주제는, [의지력]입니다. [의지력]은, “반대에 부딪히더라도 하나님의 목표를 하나님의 때에 이루기로 작정하는 것”입니다. 이 성품을 위한 기초 3가지는 [지혜], [겸손], [유연성]이고, 금주간은. 두번째 주간으로 ‘겸손’의 개념을 묵상합니다. (주보표지)
4. 예배를 돕는 순서 담당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광고”: (6월14일,21일:안순자, 28일:임선희) “성경낭독”(6월 14일:남수민, 21일:남영민, 28일:남영현)
5. 위로선물 화장품 사업을 하는 이종현 사장님으로부터 남일우 집사님의 천국환송예배후 성도들에게 위로와 함께 선물을 보내왔습니다. 귀한 섬김에 감사드립니다.
6. 삶공부 “행복의 길” 이 오늘부터 (10주간) 주일오후 1시 30분부터 3시30분까지 두 반으로 나누어 진행합니다. 참가비는 교재비용으로 1만원, 간식은 돌아가면서 준비합니다. [주부반 : 임선희, 안순자], [일반반: 오성환, 박향덕]
7. 예수영접모임이 오는 6월28일 예배후 1시30분에 예배실에서 진행됩니다. (대상:누구든지)
8. 금주의 한마디 코로나19의 확산세가 꺽임과 신앙 전환 운동을 통하여 현장 주일 예배에 교우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예배당에 들어오실 때 손소독제를 수시로 사용하시고, 마스크 등 개인 위생관리를 잘 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예배에 참여할 때, 뒷자리에 앉기보다, 앞자리에 앉아서 예배에 참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집중이 필요한 어린이, 청소년, 싱글들이 더욱 앞자리를 사모하여, 하나님을 깊이 만나고 은혜를 누릴 수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예배중 휴대폰 사용에 있어서, 우리가 중요한 사람을 만날때는 전화를 꺼놓고 만나지 않습니까? 하나님을 만나기를 사모하는 사람들도 마찬가지로 휴대전화를 아예꺼놓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도 주님과의 깊은 만남과 은혜가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