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1. 샬롬원교회에 오신 분들을 축하하고 환영합니다.
2. 2019년 12월달의 성품주제는, [후함]입니다. [후함]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맡겨주신 자원을 지혜롭게 재투자하여 하나님의 본성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이러한 ‘후함’을 위한 기초 3가지가 있습니다. 이는 ”신중“, ”시간엄수“, ”신실“입니다. 금주간은 ‘시간엄수’의 개념을 묵상합니다. 주보표지를 다함께 보시겠습니다.)
3. 수요큐티예배: 매주 수요일 예배는 큐티본문의 나눔으로 박공주 사모님이 진행합니다.
4. 12월달 순서 담당자를 아래와 같이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광고”: (12월8일:안순자, 15일,22일:임선희) “성경낭독”(12월8일:박공주,15일:남수현)
5. 담임목사님의 12월 일정입니다. 일정에 따라 기도로 함께 해주시길 바랍니다.
- 10일(화) 경기남부지방회 총회 / 11일(수) 하나님나라의 복음 세미나 :남양주 밝은교회 / 12일(목) 가정교회‘용인시냇가지역 모임’ (샬롬교회:강원도 원주시)
6. 성탄절 연합예배 12월25일(수) 더행복한교회와 연합하여 오전 11시 30분에 본교회에서 진행됩니다. 오늘 예배후 찬양연습을 함께 합니다.
7. 금주의 한마디 ‘급한일’이 생겼을 때, 모든일을 놓고, 급한일에 매달리게 됩니다. 그러나, 중요성을 따져서 볼 때, “급하지만 중요하지 않은일”이 있습니다. 쇼핑이나 핸드폰게임의 접속입니다. 이런 일이 많아지만, 삶은 빈약해집니다. 반대로 “중요하지만 급하지 않은 일”들이 많아질 때, 우리는 안정된 선택을 더 많이 하게 됩니다. 교회의 중요한 결정들을 할때도 앞으로는 결정에 있어서는 한템포 느리게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