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배경이미지

나눔터 - 2019년 6월 30일 교회소식입니다.

교회소식
2019.06.30 22:23

2019년 6월 30일 교회소식입니다.

조회 수 8 댓글 0

 

교회소식

 

1. 샬롬원교회에 오신 분들을 축하하고 환영합니다. (이미 예수님을 영접하였고, 믿음이 있는 분들은, 자신을 샬롬원교회의 지체로 보내시는 분이 예수 그리스도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201906월달의 성품주제는, [정의]입니다. [정의]하나님의 법과 성품에 따라 현명한 판결을 내리는 것입니다. 이러한 정의을 위한 기초 3가지가 있습니다. 이는 정돈“, ”겸손“, ”지혜입니다. 금주간은 정의의 개념을 묵상합니다. (주보표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3. 성경공부 [생명의 삶 제1]가 예배후 1시부터 시작됩니다.

 

4. 6월 예수영접모임은 연기하여 728일 주일 오후 1시에 예배실에서 진행합니다. 침례를 받기 원하는 분들도 반드시 예수영접모임에 참석해야 합니다, 이미 영접하신분들은 다시한번 확인하는 의미로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5. 7,8월 큐티노트가 나왔습니다. 매일 하루를 시작할 때 말씀으로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6. 7월 첫주 예배후, 상반기 결산모임이 있습니다.

 

7. 담임목사 72-5일까지 광주 김대중기념관 한국육종학회에 참여합니다.

 

8. 금주의 한마디 : 어떤분이 성숙애매함을 수용할 수 있는 능력이라고 정의했습니다. 우리는 어리고 미숙할 때 흑백논리의 지배를 받아 옳든지 그르든지 둘중하나를 잡으려고 합니다. 그러나 어떤 의견이든지 절대적인 옳음이나, 절대적으로 틀리지 않습니다. 그래서 삶의 경륜이 쌓이면서 양쪽을 보게되고 다 각자 일리가 있다는 입장을 취하게 됩니다. 이럴 때 심리적 긴장감이 생겨 상충되어 보이는 두가지 입장을 수용해야 하는 상황이 어렵습니다. 그래서 애매하면서도 성숙한 자세가 날마다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