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배경이미지

샬롬원교회 - [과단성]은, “정확한 사실, 지혜로운 조언, 명확한 목표에 근거하여 옳은 일을 하기로 선택하는 것”입니다.

[과단성], “정확한 사실, 지혜로운 조언, 명확한 목표에 근거하여 옳은 일을 하기로 선택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삶은 현명한 결정이나 혹은 어리석은 결정을 한 것에 따른 끝없는 교환의 연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의 힘과 지혜를 이용하여 돈을 벌고, 그 돈으로 음식과 집과 옷을 사면, 다시 힘이 충전되기 때문입니다.

 

마찬가지로 영적세계에서도 우리의 한시적인 것을 가지고, 그리스도의 더 많은 부분으로 교환하거나, 영원한 것을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내 주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지식이 가장 고귀하므로, 나는 그 밖의 모든 것을 해로 여깁니다. 나는 그리스도 때문에 모든 것을 잃었고, 그 모든 것을 오물로 여깁니다. 나는 그리스도를 얻고, 그리스도 안에 있는 사람으로 인정받으려고 합니다”(3:8새번역).

 

그러므로, 우리는 현명한 조언을 찾는 것이 인생에서 너무 중요한 가치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우리가 현명한 조언을 찾을까요? 그것은, 잘못된 결정으로 너무나 비싼 대가를 치르고 지혜를 터득한 사람에게 찾아가는 것입니다.

 

그들에게 묻기만하면 기꺼이 나누어 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20191222.jpg

 

 

[사진] 25() 성탄절 연합예배 준비를 위해서 함께 찬양연습하는 모습입니다. 감동이쥬? 찬양과 기쁨과 감사가 항상 넘치길 소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