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1. 샬롬원교회에 오신 분들을 축하하고 환영합니다.
2. 공동구호문을 함께 제창하며 선포합니다.
3. 2020년 8월달의 성품주제는, [온유]입니다. [온유]는 “하나님께서 우리를 통해 평안과 능력을 나타내시도록 우리의 권리를 하나님께 드리는 것”입니다. 이 성품을 위한 기초 3가지는 [기쁨], [감사], [정의]이고, 금주간은. 3주간으로 ‘정의’의 개념을 묵상합니다. (주보표지)
4. 오늘목회칼럼은 지난주 목장모임을 하지 못해서, 한주 더 연장해서 실었습니다.
5. 예배를 돕는 순서 담당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광고”: (,8월16일:안순자, 23일,30일:임선희) “성경낭독”(8월16일:이선우, 23일:박공주, 30일:남수현)
6. 노방전도 : 매주 수요일 오후1시부터 ‘참교회’, ‘하늘닮은교회’와 더불어 연합으로 노방전도를 진행합니다. 19일(수)요일은 ‘샬롬원교회’에서 진행됩니다. 전도의 야성이 되살아나고, 구원의 기쁨이 교회안에 가득하기를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7. 삶공부 “행복의길” 이 계속됩니다. 오늘은 일반반:감사나눔&주부반:“성인아이”입니다.
8. 오심기도를 수시로 주님께 올려드리기 바랍니다. 마음의 평정을 잃어버렸을 때, 고통스러울 때 이렇게 기도하세요! ‘주님 저는 죽었습니다. 내가 주인이 아니고, 예수님이 나의 주인입니다. 예수님은 십자가에서 죽으시고, 부활하셨습니다. 부활하신 예수님을 가슴으로 만나서 따라가며 간증합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영광스런 승리를 노래합니다.’
9. 금주의 한마디 목장모임은 샬롬원교회의 회원의 주활동무대이며, 영혼구원이 실제로 일어나는 장소입니다. 목장모임에서 ‘이 주간의 감사와 내일의 소망’은 삶의 나눔의 기본입니다. 매일 매일 감사의 고백과 내일의 기도제목을 정리하다보면 어느새 감사의 사람이 되어가는 자신의 모습을 보게 될 것입니다. 목장모임에서 삶의 나눔을 들으면 답을 주려고 하지 말고, ‘얼마나 힘드셨나요?’ 하면서 공감해주면 답을 주는 것보다 훨씬 잘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의 인생의 모든 문제의 답은 예수 그리스도이기 때문입니다. 목장모임과 주일연합예배, 그리고 삶공부를 꾸준히 참석하다보면 놀라운 은혜가 경험되리라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