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배경이미지

나눔터 - 2020년 8월 9일 교회소식입니다

교회소식
2020.09.29 19:08

2020년 8월 9일 교회소식입니다

조회 수 6 댓글 0

교회소식

1. 샬롬원교회에 오신 분들을 축하하고 환영합니다.

2. 공동구호문을 함께 제창하며 선포합니다.

3. 20208월달의 성품주제는, [온유]입니다. [온유]하나님께서 우리를 통해 평안과 능력을 나타내시도록 우리의 권리를 하나님께 드리는 것입니다. 이 성품을 위한 기초 3가지는 [기쁨], [감사], [정의]이고, 금주간은. 2주간으로 감사 개념을 묵상합니다. (주보표지)

4. 예배를 돕는 순서 담당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광고”: (,89,16:안순자, 23:임선희) “성경낭독”(89:남영현, 16:이선우, 23:박공주)

5. 노방전도 : 매주 수요일 오후1시부터 참교회’, ‘하늘닮은교회와 더불어 연합으로 노방전도를 진행합니다. 12()요일은 하늘닮은교회에서 진행됩니다. 전도의 야성이 되살아나고, 구원의 기쁨이 교회안에 가득하기를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6. 삶공부 행복의길 이 계속됩니다. 오늘은 일반반&주부반:“감사나눔입니다.

7. 오심기도를 수시로 주님께 올려드리기 바랍니다. 마음의 평정을 잃어버렸을 때, 고통스러울 때 이렇게 기도하세요! ‘주님 저는 죽었습니다. 내가 주인이 아니고, 예수님이 나의 주인입니다. 예수님은 십자가에서 죽으시고, 부활하셨습니다. 부활하신 예수님을 가슴으로 만나서 따라가며 간증합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영광스런 승리를 노래합니다.’

8. 금주의 한마디 샬롬원교회의 핵심적인 사역의 세 가지는, 목장모임과 주일연합예배와 삶공부입니다. 이른바 세 축입니다. 이 세가지 축이 샬롬원교회의 하드웨어라면, 이것을 움직이는 소프트웨어같은 개념은 네 개의 기둥과 같은데, 첫 번째는, 교회의 존재목적은 영혼을 구원하여 제자삼는 것이며, 두 번째는 제자훈련의 방법이 교실에서 이론을 배우는 것이 아니라, 목장에서 실제관계속에서 훈련한다는 것이며, 세 번째는, 성경적인 사역분담으로 목사는 성도를 훈련시키는 사람이고, 사역자는 온 성도들이라는 개념입니다. 마지막 네 번째 기둥은, 자신이 아니라 오히려 남을 성공시키는 리더십으로 예수님이 가르쳐주신 섬기는 리더십입니다. 이 세축과 네 기둥이 균형있게 삶에 채워지지 않으면 건강한 신약교회는 세워지기가 어렵습니다. 제자훈련의 실습장인 목장모임에 보다 더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