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배경이미지

샬롬원교회 - 2019년 7월 28일 교회소식입니다.

교회소식
2019.07.28 00:05

2019년 7월 28일 교회소식입니다.

조회 수 280 댓글 0

교회소식

 

1. 샬롬원교회에 오신 분들을 축하하고 환영합니다. (이미 예수님을 영접하였고, 믿음이 있는 분들은, 자신을 샬롬원교회의 지체로 보내시는 분이 예수 그리스도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201908월달의 성품주제는, [끈기]입니다. [끈기], 시련과 환란을 기뻐하여 하나님의 사랑의 능력을 경험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끈기를 위한 기초 3가지가 있습니다. 이는 솔선“, ”기쁨“, ”지혜입니다. 금주간은 끈기를 묵상합니다. 주보표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3. 성경공부 [생명의 삶 제1]가 예배후 1시부터 정상진행됩니다. - 금주까지, 성경요약숙제는 로마서1-4까지입니다.

 

4. 7월 예수영접모임 오늘 오후 330분에 예배실에서 진행합니다.
침례를 받기 원하는 분들도 반드시 예수영접모임에 참석해야 합니다, 이미 영접하신분들은 다시한번 확인하는 의미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5. 수요큐티예배: 매주 수요일 예배는 큐티본문의 나눔으로 진행합니다. 매일 매일 말씀의 인도하심을 받으며 순종함으로 은혜가 충만한 삶이 되시길 바랍니다.

 

6. 어린이 여름캠프 812()~14()저녁까지 충남 도고 켄싱턴 리조트에 참가합니다. (참가자: 이선우, 이선률, 조장봉사:남영현) 참가비 : 20,000(교회지원 70,000) *교회에서 이 캠프를 별도로 후원합니다. 간식비를 후원하시고자 하시면, [아동부캠프간식비]라고 쓰시고 헌금함에 넣어주시면 전달하겠습니다.

 

7. 침례교 국내선교부와 여의도침례교회에서 본교회를 지원하고자 현지 답사차원에서 30() 방문합니다. 샬롬원교회가 예수님으로 하나되고, 힘있게 전도의 열매가 일어나게 되기를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8. 금주의 한마디 : 매력있고 아름다운 그리스도인의 특징은 희생하는 것이 자연스럽고, ‘손해보는 일에 안정과 평화를 유지합니다. 그래서 믿음이 없는 분들이 의아해하고, 궁금해 하게 됩니다. 그리고 지난주 칼럼에서 다룬것처럼, 섬김또한 매력적인 그리스도인의 필수적인 모습입니다. 특별히 이번 어린이 캠프사역은 당사자들과 담당자에게는 큰 은혜의 시간이고, 전교인들에게는 섬김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 많이 기도해주시고, 협력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