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배경이미지

샬롬원교회 - 2019년 6월 9일 교회소식입니다.

교회소식
2019.06.08 22:58

2019년 6월 9일 교회소식입니다.

조회 수 219 댓글 0

교회소식

 

1. 샬롬원교회에 오신 분들을 축하하고 환영합니다. (이미 예수님을 영접하였고, 믿음이 있는 분들은, 자신을 샬롬원교회의 지체로 보내시는 분이 예수 그리스도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201906월달의 성품주제는, [자원선용]입니다. 자원선용 다른 사람이 못 보고 지나쳐 버린 것의 가치를 봄으로 자산을 늘리는 것입니다. 이러한 자원선용을 위한 기초 3가지가 있습니다. 이는 후함“, ”정돈“, ”지혜입니다. 금주간은 정돈의 개념을 묵상합니다. (주보표지를 참고하시고, 큰 달력의 매일 성경주제를 같이 보시면 됩니다)

 

3. 성경공부 [생명의 삶 제1]가 시작되었습니다. 전원 졸업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4. 6월 예수영접모임은 30일 주일 오후 1시에 예배실에서 진행합니다. 침례를 받기 원하는 분들도 반드시 예수영접모임에 참석해야 합니다, 이미 영접하신분들은 다시한번 확인하는 의미로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5. 상반기결산7월 첫주일 주일연합예배후진행하겠습니다.

 

6. 금주예배위원
- 교회소식 낭독 : 임선희 집사 헌금위원 : 오성환 집사 성경봉독 : 남영민 학생 (다음주는 남영현 학생)

 

7. 금주의 한마디 : 샬롬원교회의 중요한 구호를 조금 바꾸었습니다. 주보의 겉표지 윗부분에 2019년 표어는 삶이 곧 예배인 교회이며, 항상 맘속에 둘 구호는, ‘영혼을 구원하여 제자삼는’, ‘자녀교육을 책임지는’, ‘성경적인 직임으로, 합력하여 선을 이루는교회가 되도록 늘 기도하시며 준비해 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