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배경이미지

샬롬원교회 - 2020년 5월 3일 교회소식입니다.

교회소식
2020.05.03 07:33

2020년 5월 3일 교회소식입니다.

조회 수 183 댓글 0

교회소식

1. 샬롬원교회에 오신 분들을 축하하고 환영합니다.

2. 공동구호문을 함께 제창하며 선포합니다.

우리는 영혼구원하여 제자삼으라는 주님의 명령을 순종하는 교회입니다.”

우리는 섬김을 받기보다 섬기기 위하여 오늘 여기 모였습니다.”

우리는 자기의 유익을 구하지 않고 상대의 필요를 헤아립니다

우리는 한 영혼이 돌아오는 기쁨과 하늘 상을 위하여 달려갑니다

오늘도 주께서 행하셨습니다. 하늘 복 많이 받으세요!!

3. 어린이주일입니다. 에수님안에서 언제나 자유롭고 행복한 어린이들이 되기를 바래요.

4. 20205월달의 성품주제는, [포용]입니다. [포용], “품성의 성숙도가 서로 다른 사람들을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이 성품을 위한 기초 3가지는 [분별], [덕성], [담대함]이고, 금주간은. 0주차로 분별 개념을 묵상합니다. (주보표지)

5. 예배를 돕는 순서 담당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광고”: (53,10임선희) “성경낭독” ( 53:박공주, 10:남수민)

6. 성경통독이 구약성경으로 계속됩니다. 구약성경의 통독은 먼저 모세오경 즉, ,,,,신을 통독하고, 1단락을 지으며 파티를 하겠습니다.

7. 인터넷실시간예배도 오늘부터 종료하고 정상으로 예배드립니다.

8. 담임목사 출타 : 경기남부지방회 김승기 원로목사님의 소천으로 예배후, 장례식장에 입관예배를 인도하러 출타합니다.

9. 예수영접모임524일 예배후 130분에 예배실에서 진행됩니다. (대상:누구든지)

10. 금주의 한마디 국내 코로나19 상황이 현저히 좋아짐으로 정부는 완화된 사회적 거리두기에서 생활방역체계로 전환합니다. 이에 우리의 신앙의 모습도 전환이 되어야 합니다. 그것은 다시 교회로’, ‘다시 목장으로’, ‘다시 영혼구원으로 전환되는 것입니다. 나를 통해 구원하시기 원하시는 VIP가 누구인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VIP과 셀카로 사진을 찍어서 공유해 주시면 VIP로 등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