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배경이미지

나눔터 - 2019년 7월 21일 교회소식입니다.

교회소식
2019.07.21 02:09

2019년 7월 21일 교회소식입니다.

조회 수 3 댓글 0

교회소식

 

1. 샬롬원교회에 오신 분들을 축하하고 환영합니다. (이미 예수님을 영접하였고, 믿음이 있는 분들은, 자신을 샬롬원교회의 지체로 보내시는 분이 예수 그리스도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201907월달의 성품주제는, [정의]입니다. [정의]하나님의 법과 성품에 따라 현명한 판결을 내리는 것입니다. 이러한 정의을 위한 기초 3가지가 있습니다. 이는 정돈“, ”겸손“, ”지혜입니다. 금주간은 지혜의 개념을 묵상합니다. (주보표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3. 성경공부 [생명의 삶 제1]가 예배후 1시부터 시작됩니다.

 

4. 7월 예수영접모임은 28일 주일 오후 1시에 예배실에서 진행합니다. 침례를 받기 원하는 분들도 반드시 예수영접모임에 참석해야 합니다, 이미 영접하신분들은 다시한번 확인하는 의미로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5. 수요큐티예배: 매주 수요일 예배는 큐티본문의 나눔으로 진행합니다. 매일 매일 말씀의 인도하심을 받으며 순종함으로 은혜가 충만한 삶이 되시길 바랍니다.

 

6. 어린이 여름캠프 812()~14()저녁까지 충남 도고 켄싱턴 리조트에 참가합니다. (참가자: 이선우, 이선률, 조장봉사:남영현) 참가비 : 20,000(교회지원 70,000) *교회에서 이 캠프를 별도로 후원합니다.

 

7. 금주의 한마디 : 생명의 삶의 중요한 정점은 성령체험의 날입니다. 느낌이나 감정으로 살아온 우리들이 하나님은 영이시고, 빛이시고, 사랑이신 성경속의 소개를 받고, 예수님이 누구인지 배우며 비로서 성령님을 깊이 만나는 시간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어떤 사람은 강한 떨림과 눈물과 방언등을 경험하기도 하지만, 어떤 사람은 아무런 변화를 느끼지 못하기도합니다. 그렇다고 성령님을 체험한 것이 아닐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성령체험의 날을 기점으로 그 전과 그 이후가 달라지고 있다면 그것이 곧 성령의 도우심이며 변화입니다. 예를들면, 설명할 수 없지만 그날이후로 담배가 끊어졌다든지, 마음가짐이 달라졌다는지 하는 변화입니다. 삶의 구체적인 변화를 더욱 깊이 변화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