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배경이미지

샬롬원교회 - [창의성]은 “하나님의 뜻을 행하기 위해 지혜로운 생각과 신중한 말과 숙련된 행동을 연마하는 것”입니다.

[창의성]은 “하나님의 뜻을 행하기 위해 지혜로운 생각과 신중한 말과 숙련된 행동을 연마하는 것”입니다. 창의성은 일생동안 우리의 성공을 결정합니다. 여기서 성공이란 하나님께서 우리를 만드신 목적을 성취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창의성을 개발하고 소유한 만큼 우리는 하나님의 목적을 성취하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환경을 주신 하나님께서 그것을 창의적으로 수행할 역량도 주셨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작품입니다. 선한 일을 하게 하시려고, 하나님께서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우리를 만드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이렇게 미리 준비하신 것은, 우리가 선한 일을 하며 살아가게 하시려는 것입니다.” (엡2:10새번역).

 

그런데, 우리에게 창의성이 발휘되는 순간은 언제일까요? 내가 가진 능력이나 자원으로는 도저히 감당할 수 없고, 불가능한 미션이 주어졌을 때 비로서 발동된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합니다.

 

우리는 자주 스스로 편한것만을 선택하려고 하기 때문에 두려움과 경직됨으로 도전하지 못한채 포기를 자주 합니다. 그러나 창의성은 요구되어지는 목표에 정확한 해결책을 찾기위해 수많은 질문을 던지면서 하나하나 해결하며 능력을 쌓아가게 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뜻을 찾아가기 위해 오늘도 많은 질문을 던지며 승리의 소식을 들려주시길 기도합니다.

20200308.jpg

 

[사진]은 지난 금요일 목장모임을 하는 모습입니다. 우리의 교제가 어디에 있든지 이어지기를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