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배경이미지

샬롬원교회 - [진실성]은 “참되고 정확한 사실을 삶과 말로 전달하는 것”입니다.

[진실성]은 “참되고 정확한 사실을 삶과 말로 전달하는 것”입니다. 모든 그리스도인들은 입으로 말하기 전에 먼저 마음으로 진리를 말해야 합니다. (시15:1-2 새번역)에서 “주님, 누가 주님의 장막에서 살 수 있겠습니까? 누가 주님의 거룩한 산에 머무를 수 있겠습니까? 깨끗한 삶을 사는 사람, 정의를 실천하는 사람, 마음으로 진실을 말하는 사람,“이라고 말씀합니다. 마음으로 진리를 말한다는 것은, 단지 진리를 붙잡겠다는 마음이 아니라, 오히려 진리에 사로잡혀야 합니다. 따라서 우리의 삶에서 참 진리를 만나는 일이야말로 제일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진리는 6가지 밖에 없습니다. 첫째는 하나님께서 진리입니다(신32:3-4). 둘째는, 예수님이 진리입니다(요14:6). 셋째는 성령님께서 진리입니다(요일5:6). 넷째는 하나님의 말씀이 진리이며(요17:17), 다섯째는 하나님의 법이 진리이며(시119:142,151). 여섯째는 복음이 진리입니다.(골1:5-6).

20200209.jpg

 

 

[사진] 지난주부터 시작된 신약성경 통독이 집집마다 매일매일 이어지고 있습니다. 성경말씀이 우리를 인도하고 말씀을 읽어가는 가족들마다 성령의 말씀하심과 능력을 체험하고 있음이 감사합니다. 단순한 해석, 단순한 순종이 우리의 삶에 능력있게 나타나리라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