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배경이미지

예수님의 명령에 따른 성품칼럼 - [의지력]은, “극복할 수 없는 장애물을 하나님의 초자연적인 개입을 간구할 기회로 삼는 것”입니다.

[의지력], “극복할 수 없는 장애물을 하나님의 초자연적인 개입을 간구할 기회로 삼는 것입니다.

우리에게 주신 은혜를 따라 세운 목표를 이루어 가는 것은 기술만이 아니라, 의지력이 필요합니다.

낙심되고, 의심이 되는 방해요소들을 의지력으로 극복하고 거부해야 할 필요가 여기에 있습니다.

대부분의 실패들은 재능이 부족하다든지, 능력이 부족해서가 아니라 힘든 시기를 버티고 견디지 못해서 그렇습니다.

 

하나님께서 무엇인가 큰일을 하시고자 할때는 어려운 상황부터 주시고, 하나님께서 정말 뭔가 어마어마한 일을 하시고자 할때는 불가능한 상황부터 주신다는 말을 들어본적이 있습니까?

 

알래스카 등지의 왕연어는 강한 의지력으로 강의 급류와 폭포의 급류를 거슬러 오르며 바다에서에서부터 헤엄쳐 강 상류 알을 낳는 부화지점까지 매년 수백킬로를 이동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의 삶속에서 더 크고, 놀라운 하나님의 계획이 성취되기를 원하는 사람마다 더욱 강한 의지를 주님의 뜻안에서 불태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20190922.jpg

 

 

 

[사진]연어가 돌아올때의 급류를 거슬러 올라오는 물속의 사진입니다. 우리의 삶은 기본적으로 세상의 흐름을 역류하는 삶이라는 것을 항상 기억해야 할 것 같습니다.